라비오뜨, 유럽 화장품 인증 CPNP 취득
라비오뜨, 유럽 화장품 인증 CPNP 취득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라비오뜨의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이 유럽 화장품 인증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를 취득했다.

CPNP는 유럽연합 규정에 맞는 화장품 안정성을 승인하는 시스템으로 유럽에 유통되는 모든 화장품에 적용되는 필수 인증제도이다. CPNP 등록을 위해서는 미생물 검사와 제형 및 전 성분 안정성 테스트 등 까다로운 품질 안정성 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번에 CPNP를 취득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올해 2월 기기와 크림의 결합이라는 신박한 아이디어와 홈 에스테틱을 컨셉으로 홈쇼핑 채널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이다. 매 방송마다 완판 행렬을 기록하고 있는 라비오뜨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지난 6월, 대만 최대 TV홈쇼핑 채널인 ‘모모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으며 내년 5월 일본 QVC 홈쇼핑에도 진출 할 예정이다. 이번 CPNP 취득을 통해 프랑스, 독일, 영국, 이탈리아 등 총 30개국 이상 유럽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외 홈쇼핑 채널 진출 이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이 CPNP 취득을 통해 유럽 시장 진출까지 확장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