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 출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1.2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건조해지는 피부위한 해결책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대용량 가성비템으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에 이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찹쌀떡 같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을 출시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은 3가지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모찌처럼 촉촉하고 영양감 있게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 수분을 가득 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세라마이드는 영양과 피부 수분이 증발되지 않게 잡아주어 겨울철 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은 찹쌀떡처럼 쫀쫀하고 부드러운 유백색 제형으로 에센스와 크림의 영양감을 한 번에 담았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깊은 수분감은 겨울철 메마른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찰떡 같은 피부로 완성해준다.

또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은 같은 라인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세라마이드 레이어링이 더욱 찹쌀떡처럼 쫀쫀한 피부가 되도록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철,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건조해지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이 특화된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라며 “히알루론산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쫀쫀하게 가꾸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에멀전’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