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
딥티크,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동화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

'딥티크(diptyque)'가 환상적인 겨울동화를 담은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을 출시한다.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은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위고 가토니(Ugo Gattoni)와 함께하여 탄생되었다. 그는 모두가 잠든 파리 시내를 각각 다른 향기로 채우는 세 마리 동물의 마법 같은 여정을 프레스코 아트 형식으로 디테일하고 신비로운 동화처럼 표현해냈다.

한정판 캔들 3종은 위풍당당한 사자가 만들어 낸 플로럴 스파이시 향의 ‘캔들 플뢰르 마제스테’와 딥티크의 그래픽 세계에서 빠질 수 없는 동물, 신비로운 백조가 탄생시킨 앰버리 스파이시 계열의 ‘캔들 앙브르 플륨’, 신화적 존재인 사슴이 일깨워 낸 아로마틱 우디향의 ‘캔들 사팽 드 뉘’로 구성되며 70g과 190g 총 2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0g캔들에는 기존에 별도 판매하던 27,000원 상당의 캔들 리드가 포함되어 출시된다.

또한, 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패키징된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올 해 1월에 출시된 브랜드의 탄생지인 파리를 오마주한 시프레 계열의 센슈얼한 향수인 ‘오 카피탈 오 드 퍼퓸’을 포함한 베스트 오 드 퍼퓸 5가지를 콤팩트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는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캔들 장식품인 까루셀을 실버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캔들 불빛으로 동물들의 실루엣이 투사되는 새로운 장식품인 매직 랜턴과 펜던츠가 달린 퍼퓸드 브레이슬릿이 처음으로 출시된다. 또한, 베스트 제품들을 조합한 럭키백 그리고 미니 까루셀과 70g 캔들 2종 커스터마이징 세트도 있어 소중한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다양하고 의미있는 연말 선물이 가능하다.

세 마리 동물의 신비로운 여정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2020 홀리데이 에디션 ‘마블러스 애니멀’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