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토탈뷰티케어키트 ‘쇼킹킬링홈케어’ 선보여
라벨영, 토탈뷰티케어키트 ‘쇼킹킬링홈케어’ 선보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 에센스, 나이트 크림,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

라벨영이 아침, 저녁은 물론 수면하는 순간까지 24시간 내내 피부에 필요한 모든 기초 케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낸 신개념 올인원 토탈 스킨케어 제품 ‘쇼킹킬링홈케어(홈케어 죽여버리기)’ 3종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킬링홈케어’는 아침, 저녁으로 필요한 기초 케어를 간편하게 스틱 1개만으로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과 잠든 사이 스킨케어 시너지를 극대화해줄 마스크팩까지 3종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24시간 밀착 풀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토탈뷰티케어 제품이다. 

코로나로 인해 피부과 등의 방문이 어려워지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홈케어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스킨케어를 한번에 끝낸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해 ‘홈케어 죽여버리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이 제품은 식물성유산균이 포함된 스틱형 올인원 기초케어 제품 ‘모닝광’10개와 ‘나이트꽉’ 10개, 높은 밀착력의 ‘마스크팩 죽여버리기’ 10매까지 모든 스킨케어를 세가지로 나누어 담아, 여러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귀찮음과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쇼킹킬링홈케어만으로 스킨케어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침 세안 후 [식물성유산균+미네랄수]를 담아 수분과 생기, 광채를 돋워주는 에센스 겔 제형의 ‘모닝광’을 도포하고, 저녁 세안 후 [식물성유산균+로열젤리] 함유로 강력한 보습과 탄탄한 영양을 채워줄 크림 겔 제형의 ‘나이트꽉’을, 그리고 이어서 높은 밀착력으로 잠든 사이 유효성분을 견고하게 랩핑해 주는 ‘마스크팩 죽여버리기’ 3종을 순서에 맞게 사용한다면 수분 및 영양 공급, 피부 컨디션 유지까지 한번에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때 타제품을 함께 섞어 쓰지 않아야 성분의 충돌 및 혼합을 막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시너지 효과가 충분히 발현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라벨영이 8년간의 연구 끝에 밝혀낸 피부에 가장 적합한 식물성유산균(제라늄뿌리추출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을 제품 전체에 99% 함유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환경으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가 편안한 pH5~6의 약산성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켜주며 인공색소 대신 제라늄꽃 추출물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보랏빛을 띠고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쉽게 꺼내고 닫을 수 있는 박스 타입 패키지를 적용해 화장대 위에 그대로 올려두고 사용하기가 용이하며, 모닝&나이트 케어 제품은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사용과 보관이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와 경기 침체로 인해 모두가 힘겨워하고 있는 이 시기에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자 여러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과를 드릴 수 있도록 고심 끝에 출시한 제품”이라며 “올인원의 명가 라벨영에서 무려 8년간의 연구를 통해 자신 있게 출시한 토탈뷰티 홈케어 제품으로,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24시간 내내 쉴 틈 없이 피부 속에 맴도는 스킨케어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벨영 신제품 ‘쇼킹킬링홈케어’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