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 단독 론칭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CJ오쇼핑 단독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 사용

포슐라(fossula)가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잡아주는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오는 29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특별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Hydrafirst Firming Cream)은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포슐라의 수분 탄력 라인 대표 제품이다.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특허 받은 나노 다이아 공법을 통해 모공의 1/500 사이즈 캡슐에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힘을 잃은 피부를 탄력 있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차원이 다른 포슐라만의 오일·물·오일로 구성된 초밀도 제형은 피부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50ml 2개, 30ml 3개, 10ml 1개로 구성된 단독 상품은 오직 CJ오쇼핑 방송에서 12만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포슐라와 크림 장인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수분 탄력 크림으로,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탄탄한 힘을 전달할 뿐 아니라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럭셔리 포뮬러의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과 탱탱한 탄력을 선사하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CJ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