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020 광군제 역대 최고 실적 경신
닥터자르트, 2020 광군제 역대 최고 실적 경신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4억 원 매출…전년比 2배 이상 성장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중국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또 한 번 자체 매출 신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매년 거세지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 25만 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광군제에서 닥터자르트는 한화 354억 원(2억 862만 위안) 이라는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린 소비심리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되어 본 행사를 1,2부로 연장한 이번 광군제에서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전년 닥터자르트 광군제 총 매출을 가뿐히 뛰어넘은 것은 물론 작년 대비 사전 예약판매 매출이 307%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또한 본 행사 이후 광군제 매출 자체 신기록을 돌파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 것. 

이번 행사 기간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바이탈&수딩 솔루션 세트, V7 토닝 라이트, 더메이크업 리쥬비네이팅 뷰티밤이 인기 제품 TOP 3로 집계돼, 스킨케어 분야에서 호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했다.

먼저 닥터자르트의 부동의 베스트 셀러인 마스크팩 제품군이 올해에도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 특히 수분 및 진정 케어를 돕는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더마스크 워터젯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으로 구성된 ‘더마스크 바이탈 & 수딩 솔루션 세트’가 이번 행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집계됐다.

또한 이번 광군제에서 비타 톤업 크림으로 유명한 ‘V7 토닝 라이트’와 브랜드 초창기부터 꾸준한사랑을 받아온 닥터자르트의 대표 비비크림 ‘더메이크업 리쥬비네이팅 뷰티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간 것도 주효하게 작용했다. 특히 지난 8일 닥터자르트는 광군제 본 행사를 앞두고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진행, 동시간 대 한국·일본 브랜드 방송을 통틀어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본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 바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특수한 상황에서, 닥터자르트가 이번 광군제에서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놀랍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