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뜨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공식입점
온뜨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공식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획득화장품만 취급

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공식 입점하며 국내 유통채널 확장에 나선다. 

온뜨레는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코스메비오인증 화장품을 엄선하여 취급하는 뷰티 편집숍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페이스, 바디 제품부터 베이비 및 키즈제품 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무신사에 입점하는 브랜드는 프랑스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갸마르드’, 51년 전통의 프랑스 유기농 패밀리케어 ‘까띠에’, 고품종 올리브 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 자연주의 그리스올리브 코스메틱 ‘미소스’까지 총 세 가지 브랜드이다. 

 ‘온뜨레’는 유행에 민감한 MZ세대에게 친밀도가 높은 무신사에 본격 입점함으로써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유기농 화장품과 비건 뷰티 및 클린 뷰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보다 넓은 고객층이 온뜨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판매 채널을 선택했다” 고 밝혔다.

11월 9일부터 진행하는 ‘무신사 11월 뷰티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온뜨레 단독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더 많은 유럽 오가닉 브랜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