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리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MBC 핑크페스타 PICK
뮤리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 MBC 핑크페스타 PICK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만찢남 변신 아이템으로 화제

더셀컴퍼니 뮤리(murir) 브랜드의 ‘더블 래쉬 볼륨 마스카라’가 MBC 핑크페스타 만찢남 부캐 아이템으로 소개되었다.

11월 3일 방영된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 MBC <핑크페스타>는 김종국‧포니‧광희‧쿤(WayV)‧김민규 등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스타들이 대거 MC로 출연한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로 내 안의 또 다른 나 ‘부캐’를 만드는 판뷰라의 상자 부캐편이 방송이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개된 뮤리 마스카라는 우수한 픽싱력과 컬링력으로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며 화산재 유래 파우더를 비롯한 다양한 포뮬러가 함유되어 풍성한 볼륨을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판뷰라의 상자 부캐편에서 리얼 만찢남으로 변신시켜 줄 아이템으로 MBC <핑크페스타>의 출연진인 MC 민규는 뮤리 마스카라를 선택하였는데 ‘만찢남이 되려면 무엇보다 예쁜 눈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언급하였다.

또한 MBC <핑크페스타>의 출연진인 MC 민규는 부캐로 ‘드라마 만찢남녀 남주 천남옥’에 당첨되어 순정만화 남주st 속눈썹을 만드는 미션이 주어졌다. 직접 인공눈물을 이용한 워터프루프 테스트는 물론 고정력 실험으로 샤프심 한 통 분량인 20개의 샤프심 속눈썹에 올리는 등 다양한 실험을 성공하여 MBC <핑크페스타> MC군단들 또한 탄성을 자아냈다.

MBC <핑크페스타>의 출연진인 MC 포니는 짧고 숱이 없는 속눈썹 추천 마스카라로 ‘뮤리 더블래쉬 볼륨 마스카라’를 선택하였는데 ‘브러시에 촘촘히 함유된 파이버 때문에 볼륨&컬링 효과가 있고 사람 머리에 쓰는 브러시처럼 촘촘해서 그 사이로 액상을 굉장히 많이 머금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뷰티 페어링 커뮤니티 브랜드 뮤리 (murir) 관계자는 앞으로도 MBC 핑크페스타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