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네이처리퍼블릭,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 윤경선
  • 승인 2020.10.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의 ‘멤버십 데이’ 실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의 일환으로 내달 2일까지 ‘멤버십 데이 with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진정 및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기초 케어 제품부터 폼 클렌저, 마스크 시트 등 데일리 필수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 추천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과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크림’은 마스크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제격이다. 병풀 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며, 프로폴리스 성분이 보습감을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인증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레스 허브 클렌징 폼’ 4개 만원,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20장 만원 등 묶음 할인 판매도 진행되며,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도 마련돼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참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국내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