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MBC ‘핑크페스타’ 선정 한국 대표 ‘K-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 MBC ‘핑크페스타’ 선정 한국 대표 ‘K-뷰티’ 브랜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니가 픽한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소개

지난 28일 방영된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쇼’ MBC <핑크페스타>는 김종국·포니·광희·쿤(WayV)·김민규 등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스타들이 대거 MC로 출연한 글로벌 스트리밍 뷰티 라이브 쇼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맞춰, 랜선으로 연결된 다섯 명의 MC들이 슈퍼왕홍 ‘총총’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 20여명의 ‘글로벌 프렌즈’들과 함께 K-뷰티템을 소개하고 직접 리뷰하며, 가감 없는 평가를 전하는 ‘K-Beauty 컨시어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MBC <핑크페스타>에서는 월드 클래스 황금 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선택한 K-뷰티템으로 홀리카 홀리카의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가 소개됐다. 

‘포니’는 마스크 속 나를 빛내줄 아이템으로 홀리카홀리카의 대표 제품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테라조 섀도우 팔레트', '아이 메탈 글리터'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뷰티꿀팁을 공유했다. 특히,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경우 평소 포니의 애정템으로 소개되었다.

글로벌 슈퍼왕홍 총총 역시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를 K-뷰티템으로 픽했으며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는 ‘독특한 패키지와 칫솔을 닮은 신개념 브러쉬가 특징으로 칫솔질 하듯 구석 구석 숨어있는 속눈썹을 찾아내어 한 올 한 올 컬링이 살아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준다’고 언급하며 ‘과장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사용감으로 하루종일 c컬을 유지시켜 또렷한 눈매연출을 해주는 제품’이라며 가감 없는 평가를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K-방역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 착안, <핑크페스타> 1부 주제는 'K방역으로 국격 올라간 한국의 뷰티'로 정해졌다.

팬데믹 이후 변화된 K-뷰티템이라는 코너에서는 MBC <핑크페스타>의 출연진인 쇼 호스트 최현우님이 마스크로 인해 아이 메이크업이 중요해진 요즘,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으로 마스카라를 언급했으며 홀리카 홀리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를 시연하며 ‘오랜시간 무너지지 않고 한 올 한 올 컬링이 살아있는 속눈썹을 연출해해주는 가성비갑 아이템’으로 언급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담당자는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평가받아 <핑크페스타> 참여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전하며 <핑크페스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소개되며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 공식 온라인 몰과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