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히어로와 함께하는 롯데월드타워 핼러윈데이
토니모리, 히어로와 함께하는 롯데월드타워 핼러윈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0.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축제! 메이크업은 토니모리가 책임질게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HALLOWEEN LIVE WITH HERO’ 핼러윈데이 행사에 메이크업 라이브쇼 등 다양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롯데월드타워 핼러윈 행사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뷰티 스폰서로 참여해 메이크업 무대쇼부터부스 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과거 BTS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세를 날렸던 한현재 원장과 트와이스, 수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정요 원장이 참여해 각각 핼러윈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부스 행사와 할로윈 기획세트 판매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쇼킹 할로윈 이벤트를 위해 제작된 쇼킹 할로윈 기획 세트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B1F 온앤더뷰티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10월 2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 모델 김요한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킹 할로윈 기획 세트는 토니모리 인기 메이크업 제품인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백젤 아이라이너, 더 쇼킹카라, 크리스탈 블러셔, 립마켓, 더블커버 데일리퍼프로 구성된 ▷블론드 히어로 세트와 더 쇼킹 아이즈 듀오 세트, 퍼펙트아이즈 무드 아이팔레트, 치크톤 무드온 블러셔, 키스러버 스타일S로 구성된 ▷ 블랙 히어로 세트로 알차게 준비되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기획된 이번 롯데월드타워 핼러윈데이 행사와 이벤트는 토니모리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토니모리 핼러윈 히어로 세트와 함께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핼러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