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속살브이’ 3차 사전 예약 이벤트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3차 사전 예약 이벤트
  • 최영하
  • 승인 2020.10.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리프팅 마사지 컵 ‘속살브이’ 2차 물량 완판 기념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셀프 리프팅 마사지 컵 ‘메디테라피 속살브이(이하 속살브이)’ 3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속살브이의 2차 물량 3만 개 완판을 기념해 마련됐다. 속살브이 3차 물량 공급 전까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속살브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기능성 탄력 세럼 ‘속살 브이세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추가 할인과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속살브이를 3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세트 무료 증정 및 50% 할인, 5세트 구매 시 2세트 무료 증정 및 53% 할인, 10세트 구매 시 5세트 무료 증정 및 56%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세트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속살브이는 전체적인 얼굴 라인 정리를 위한 셀프 리프팅 마사지 컵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동백꽃 추출물과 이데베논 성분이 첨가된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인 속살 브이세럼과 함께 구성됐다. 

진공 흡입 기술로 얼굴 근육층을 팽팽하게 끌어올려 늘어진 피부 부위의 탄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며, 얼굴 굴곡에 맞춘 인체 공학적 디자인 형태로 제작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또한, 아기 젖병과 의학용 재료와 동일한 정품 식용 등급의 실리콘으로 제조돼 피부 접촉 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 이후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제로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한 번 사용해도 쳐진 얼굴을 쭉 올려주는 게 눈에 보인다’, ‘단순히 늘어진 피부만 올려주는 게 아닌 깊게 끌어주는 느낌이라 믿음이 간다’, ‘턱 라인이 조금씩 살아나는 기분이 확실히 있다’ 등 속살브이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사용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속살브이 3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총 670여 개의 자사몰 후기와 9.3의 리뷰 평점을 기록한 제품인 만큼,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속살브이를 경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