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마켓컬리 론칭 후 완판 행렬
에스테덤, 마켓컬리 론칭 후 완판 행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0.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 입점 한 달 만에 3차 완판 행진

‘에스테덤(ESTHEDERM)’이 언택트 소비문화와 홈스테틱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달 마켓컬리에 주요 제품을 론칭, 한 달 만에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에스테덤은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스파 제품들을 새벽 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셀룰러워터 크림’은 론칭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전량 판매되었으며, 이어 한 달 만에 2차, 3차 물량까지 모두 소진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마켓컬리의 엄격한 큐레이션을 통과한 ‘셀룰러워터 크림’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부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위너를 수상하며, 뷰티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까지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셀룰러워터 크림’은 세라마이드 NP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방지해 탄탄한 보습을 채워주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주름 개선 크림이다. 또한, 특허받은 셀룰러워터를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덤의 홈스파 제품들이 마켓컬리의 새벽 배송과 만나 소비자들의 언택트와 홈스테틱 트렌드에 대한 니즈를 충족 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만큼 아직 소개되지 않은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