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 모집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 모집
  • 최영하
  • 승인 2020.10.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 세정-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 정품 체험 기회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아기의 첫 스킨케어 비법,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100인의 깐깐한 검증단’을 모집한다.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는 매일 만나는 순한 세정과 깊은 보습, 두 단계의 스킨케어를 통해 아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건강 피부 비법이다. 신생아부터 3세까지 아기를 위한 세정 라인의 ‘샴푸&바스’와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으로 구성됐다.

체험단은 오는 11월 1일까지 임산부와 0세부터 3세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2스텝 정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체험단 모집 게시글에 아기 나이와 피부 고민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일 확인할 수 있다.

‘깐깐한 검증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궁중비책 베이비 2스텝 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 2종과 함께 총 3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한 달 동안 제공된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고, 함께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 효능에 대한 진정성 있는 검증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모든 후기 작성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이 제공되며, 이들 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아이패드,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베이비 2스텝 케어는 아기 피부를 순하게 씻어내는 1단계 세정, 촉촉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 보습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두 단계 스킨케어 제품의 시너지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3중 보습 성분의 즉각적인 효과로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고보습 크림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