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CSY 에디션 촉촉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CSY 에디션 촉촉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20.10.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승연 #WOODZ 한정판 시즌 4 출시 예고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우즈)의 네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CSY 에디션 촉촉 라인’을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한정 예약 판매 한다.

완판 신화를 보여준 이전 시즌들에 이어,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CSY 에디션 촉촉 라인’은 22일 오전 10시부터 25일 23시 59분까지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촉촉 라인’은 바디케어 라인과 앰플 미스트로 구성되었으며, 바디케어 라인은 수분감 가득한 ‘울트라 모이스춰 세트’와 영양감있는 ‘울트라 너리싱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산뜻한 하늘색으로 촉촉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끌레드벨 CSY 에디션 울트라 모이스춰 라이징 바디케어 2종’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매력적인 보라색 패키징으로 눈길을 끄는 ‘끌레드벨 CSY 에디션 울트라 너리싱 바디케어 2종’은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제품으로,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앰플 미스트’는 하이드레이팅, 카밍, 글로잉으로 구성해 피부에 수분, 진정, 광채를 선사한다.

한편, 끌레드벨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 4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자, ‘끌레드벨 CSY 에디션’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선물로는 F/W 시즌을 위해 새로 촬영한 화보컷이 포함된 포토북이 있으며, 포토북은 2가지로 오렌지에디션과 블루에디션의 각기 다른 종류로 준비되어 있다. 이 포토북은 CSY에디션 한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1권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대상 오렌지/블루 에디션이 모두 증정된다. 포토북 이벤트는 구매 금액 단위로 중복 증정된다.

또한 ‘끌레드벨 CSY 에디션’ 구매자들을 중 추첨을 통해 끌레드벨 모델 조승연(우즈)과의 1대 1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하이라이트 이벤트로는 F/W 화보 촬영 시 조승연이 직접 착용한 의상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미공개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