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Hello, Autumn’ 기획전 진행
왈라뷰, ‘Hello, Autumn’ 기획전 진행
  • 최영하
  • 승인 2020.10.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명 기초라인 뷰티템 최대 88% 할인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88% 할인하는 'Hello, Autumn(헬로, 어텀)'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큰 일교차와 차가운 바람,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앰플과 세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왈라뷰 신규 회원에게는 가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 포인트도 지급한다.

왈라뷰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피부 지질 성분으로 구성된 하이드라-겔과 캡슐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가꿔주고 수분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보습 케어 제품 ‘하루앤 울트라 인텐시브 페이셜 리 하이드라 세럼’을 정가에서 88% 할인된 11,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담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가을철 메마르고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게 좋은 ‘라네즈 크림 스킨’을 16,200원(42% 할인)에 판매한다.

상처나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후코이단 성분과 각종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바다포도 열매 추출물을 사용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언더텐 바다포도 수딩 앰플&토너 세트’도 41% 할인된 2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왈라뷰는 ‘색조맛집’답게 뷰티비를 통해 여타의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없는 ‘듣도보도못한 가을메이크업’ 영상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뷰티비의 고정코너인 ‘미션뷰파서블’에서 가을철 대표 색상인 브라운 계열에서 벗어나 핑크로 포인트를 준 ‘핑크뮬리 메이크업’을 공개하는 한편, MD가 적극 추천한 가을 제품을 토대로 노을 빛 버금가는 채도 높은 ‘가을선셋 메이크업’을 소개하고 있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쌀쌀하고 건조해지자 기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기 스킨케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니 올 가을에는 왈라뷰가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