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여성 질환 주의보… Y존 건강 챙기는 생활 습관
환절기 여성 질환 주의보… Y존 건강 챙기는 생활 습관
  • 윤경선
  • 승인 2020.09.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Y존 케어 위한 다양한 뷰티템

코로나 시대에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것이 최근의 흐름이다. 이러한 때 전체적인 몸의 면역력과 함께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할 것이 바로 ‘Y존 면역력’이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신체 리듬이 깨지며 질염 등 여성 질환에 걸리기 쉽다. 당장 큰 불편함이 없거나 귀찮다는 이유로 여성 질환 증상이나 예방에 무심했다면, 소홀했던 Y존 건강 케어에 집중해야 할 때다.

Y존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는 평소 잘 씻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가려움이나 불쾌한 냄새 등으로 고민하면서도 일반 비누나 바디 워시로 Y존을 세정해 왔다면 외음부의 pH 밸런스가 건강한 약산성의 수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성 청결제를 사용을 제안한다. 알칼리성인 비누나 보디 워시는 질 내 산도를 무너뜨리고 유익균까지 과도하게 제거해 건조함이나 염증 등의 자극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청결하고 산뜻한 클렌징은 물론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냄새 관리 등을 돕는 고농축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다. 더욱 쫀쫀한 제형으로 꼭 필요한 핵심성분 14가지만을 함유했다. 최근 업그레이드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는 기존 이너밸런스의 Y존 케어 핵심성분 함량을 2배 늘리고 특허성분 등 새로운 성분 2개를 추가해 보습감과 영양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 라구아산타 지역의 청정 자연에서 채집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탄력 있는 Y존 피부 케어를 돕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기존의 2배로 함유했다.

에바끌레르 ‘포 우먼 클렌저’는 여성의 시크릿 존을 상쾌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여성의 Y존 관리를 위한 필수템이다.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시켜 불쾌한 냄새대신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특히 약산성 성분이 피부진정을 도와 피부장벽보호, 영양공급을 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또 병풀추출물 및 자연유래성분 함유로 예민하고 민감한 곳의 피부 진정관리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유리아쥬(URIAGE) ‘진피 마일드 젤’은 2010년 한국 런칭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여성청결제다. 일교차가 큰 날씨, 스트레스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면역력이 저하되고 민감해지기 쉬운 Y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성분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순한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유리아쥬의 클렌징 성분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Y존을 건조함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락틱애씨드 성분이 외음부의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콜만 ‘인티미트 워시’는 캐모마일, 카렌듈라, 수레국화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 없이 깨끗한 Y존 세정을 돕는 여성 청결제다. 코코넛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생성해 부드러운 클렌징이 가능하며 pH 5.4 약산성으로 피부 부담을 덜어준다.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 기관 ICEA로부터 자연 유래 성분 사용 인증 및 이탈리아 비건 인증 기관 Vegan OK로부터 윤리적 비건 제품임을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