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
쏘내추럴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출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끈적이지 않는 수분감과 광채나는 피부로 완벽하게 픽싱되는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를 선보인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마스크에 지워지고 무너지는 화장을 최소화 되도록 도와주며,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고정될 수 있도록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가 기존의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건조한 피부에 1차로 수분막을 형성한 뒤 픽싱 폴리머 성분이 광채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공급과 동시에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번들거리거나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추출물 등의 성분이 새롭게 함유되어 픽서 사용 시 건조함을 느끼셨던 분들이나 건성 피부에도 당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뛰어난 고정력과 수분감으로 마스크 속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거나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워터 글로우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