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스쿠), ‘비아룸’
SUQQU(스쿠), ‘비아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블랙 라벨’ 스킨케어

절제된 아름다움의 완성,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최상의 윤기로 에이징 케어를 완성해주는 ‘비아룸(VIALUME)’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쿠 역사상 최고의 프리미엄 블랙 라벨 스킨케어 라인으로 선보이는 ‘비아룸’은 라틴어로 길을 뜻하는 ‘VIA’와 빛을 뜻하는 ‘LUME’의 조합으로, 윤기와 빛의 길을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비아룸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잃어버리기 쉬운 피부의 5가지 핵심 요소 ‘수분, 탄력, 투명도, 피부 톤, 피부 결’을 동시에 케어해, 피부에서 반사되는 투명감 있는 ‘표면의 윤기’와 피부 속에서부터 산란하는 은은하고 깊이감 있는 ‘내면의 윤기’를 겹겹이 쌓아 올리도록 했다. 

글루코사민, 아미노산 유도체, 4종류의 식물성 추출물로 이루어진 6가지 보습 성분 복합체인 비아룸 콤플렉스(VIALUME COMPLEX)를 함유했으며, 비아룸 더 세럼, 비아룸 더 로션, 비아룸 더 크림의 3STEP으로 구성했다. 

특히, 스쿠의 퍼스트 에센스 철학을 이은 필수 에센스 ‘비아룸 더 세럼’은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에 올린 순간부터 가득 차오르는 수분감과 탄력을 느낄 수 있다. 

시간의 흐름에 얽매이지 않고 섬세한 윤기로 피부와 표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주는 에이징 스킨케어 ‘비아룸’은 10월 2일 갤러리아몰과 10월 3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1층 스쿠 매장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