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시크릿 세일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시크릿 세일
  • 윤강희
  • 승인 2020.09.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몰 구매고객 대상, 내달 16일까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릿 세일’을 진행한다.

9월 16일부터 한 달간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앰플엔 시크릿 세일’은 최근 출시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를 최대 84%의 높은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해당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 원대의 앰플엔 브랜드 제품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코리아나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시크릿 세일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같은 기간 진행되는 ‘포토 리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의 사용 후기를 SNS에 남기면 참여 완료되며, 이 중 총 10명을 추첨해 브랜드 공식 모델 임보라의 애장품과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8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출시 후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코앞으로 다가온 환절기를 대비해 탄력은 기본, 모공까지 관리해 주는 국민탄력앰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