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가을 뷰티템 할인 ‘힙&섹시 기획전'
왈라뷰, 가을 뷰티템 할인 ‘힙&섹시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가을 뷰티템 최대 86% 할인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필수 뷰티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힙&섹시 기획전'과 한정세트 기획전, 모델 김우석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달콤 그-윽 보이스 포토카드 GET’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가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주요 제품은 고농축 앰플로 멜라닌과 주름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뷰티레시피 스노우화이트 퓨어 레디언스 미백앰플 6개입(12900원, 86% 할인), 자극 없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홀리카홀리카 레스온스킨 에센스 패드 120매 대용량(16900원, 44% 할인), 크림 한 통을 스킨에 그대로 담은 ▲라네즈 크림스킨(16200원, 42% 할인), 생녹차수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12900원, 46% 할인) 등이다.

또한 왈라뷰는 김우석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 힙&섹시 콘셉트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달콤 그-윽 보이스 포토카드 GET’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 상품 1개당 포토카드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왈라뷰 홈페이지 내 <왈.드.볼. 시즌2> 이벤트 페이지에 포토카드의 시크릿 넘버를 입력하면 오는 30일까지 김우석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보이스 알람을 다운받을 수 있다. 김우석의 매력이 돋보이는 힙&섹시 메이크업 메이킹 필름은 왈라뷰 앱 내 ‘뷰티비’에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왈라뷰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매일 다른 구성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특가 상품은 ▲마일드엠 바디워시 2개입&미스트 세트(60% 할인), ▲안나수이 시크릿 위시 EDT 50ml(56% 할인), ▲포클린 클렌징 3종 세트(58% 할인), ▲록시땅 핸드크림 3종 세트(29% 할인), ▲닥터리브 젤리 패키지(56% 할인) 등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렌티큘러로 제작한 김우석 스페셜 포토카드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왈라뷰를 포함한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인기 뷰티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과 김우석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왈라뷰는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과 흥미로운 콘텐츠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