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아이소이,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및 전 회원 대상 이벤트 쿠폰 증정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0월 5일까지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추석 특별 기획전은 코로나로 비대면 추석 선물 구매가 증가한 만큼, 온라인에서 실속 있고 합리적인 명절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소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명절선물로 추천하는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라인별 3종으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인 잡티라인부터 코어탄력, 응급진정, 퍼펙트맨 등 총 6개의 라인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세트에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마스크팩이 추가 구성되어 스페셜 케어 제품까지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다.

특히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이 포함된 잡티라인 3종에는 같이 사용하면 미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토너, 크림을 함께 구성했으며 약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7년 누적판매 1위이자 올리브영에서만 10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화이트닝을 도우며, 어성초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함유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를 동시에 케어한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 동안 공식몰 회원 모두에게 할인, 선물, 적립금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급되는 ‘보름달 쿠폰’을 1회 지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올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고향방문을 자제하고 집콕을 선택한 이들이 증가 한 만큼, 온라인에서 홈케어 선물을 구매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아이소이 추석 특별 기획전 ‘보름달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소비와 풍성한 혜택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