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랩 초유단백질, 런칭 ‘1달만에 1등’
이너랩 초유단백질, 런칭 ‘1달만에 1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연속 7회 매진 기록…40억원 이상 매출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의 메인제품인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이 런칭 1달만에 2020년 CJ오쇼핑 전체 단백질 중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측은, 이너랩 초유단백질이 지난 7월 말 런칭 이후 1달만에 올 한해 CJ오쇼핑 단백질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했고, 40여일이 지난 현재 연속 7회의 매진을 기록하면서 4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세계적인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자연 방목한 소로부터 4시간에서 8시간 이내 착유한 초유가 함유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를 비롯해 아미노산 10종이 함유되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 칼슘, 칼륨, 아연, 비타민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바쁜 일상 속 영양보충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청소년에게도 적합하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측은 “이너랩이 양태반에 이어 초유단백질, 호박젤리까지 홈쇼핑과 온라인채널, 코스트코, 방판채널 등에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양태반 플라센타의 경우, 2020년 전체 홈쇼핑 채널에서 매출 1등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지난 7월 말 런칭한 초유단백질의 경우 1달만에 CJ 오쇼핑 전체 단백질 중 1위를 차지해 감회가 남다르다” 면서, “셀트리온이라는 모기업의 기술력, 이너랩 자체의 브랜드파워, 그리고 지난 6월 이후 트바로티 김호중씨가 모델로 발탁되면서 한층 시너지가 나는 것 같다. 새로운 완판남으로 등극한 김호중씨는 40대 – 60대 연령 층에서 폭넓은 사랑과 전폭적인 지지도를 받고 있는 모델”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