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9.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를 위한 힐링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스폰지처럼 탱글말랑 하고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피부 힐링템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워시오프팩을 출시하였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기나긴 장마와 태풍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높은 온도와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지가 과다 분비된 모공. 그리고 아침, 저녁 선선해진 날씨 탓에 생긴 일교차로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결.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일명 ‘탱글말랑팩’ 으로 불리는 리더스 신제품 ‘밀크 스폰지 마스크’는 환절기에 발생하는 피부 건조, 여름 내 축적된 모공 속 노폐물, 거칠어진 피부결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환절기 피부 힐링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우유단백질추출물은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량원소, 미네랄 등을 포함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우유단백질추출물에 함유된 젖산과 유산염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우수한 흡착성을 가진 카올린 성분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여 깨끗한 모공 케어에 효과적이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균일하게 정돈한다.

‘밀크 스폰지 마스크’의 가장 특징적인 장점은 ‘탱글말랑’하고 ‘부드러운’ 제형이다. 기존 워시 오프팩을 사용해 본 이들이라면 팩을 얼굴에 바르고 난 후 바로 굳어 갈아지는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리더스의 이번 신제품은 수분이 꽉 차 있는 듯한 탱글말랑한 제형의 제품으로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도포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관리하기 까다로운 환절기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고민하였고 모공 청정 케어, 피부 결 케어, 수분 충전까지 한 번에 가능한 ‘밀크 스폰지 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피부에 부담을 주는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과감히 생략하는 ‘스킵케어’ 트렌드에 맞춰 부드럽고 탱글한 제형으로 자극 없이 데일리로 피부 케어를 할 수 제품이다“ 며 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