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중국 KK관 290여개 매장 입점
듀이트리, 중국 KK관 290여개 매장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KV 상해지점,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 품절 빈번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는 자사의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이 중국 역직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4월,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이 중국 광동성에 설립된 KK관(광동 콰이커) 산하의 오프라인 브랜드 KKV에 입점, 지난 8월까지 누적 발주 건수를 목표치보다 초과 달성하며 순항하고 있다. 상해 중심에 위치한 주요 매장에서는 자주 품절되는 인기 제품(OUT OF STOCK KING)에 선정되기도 했다.

KK관은 현재 전국 50여개 주요 도시에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설립 2년만인 2016년에 1분기 가장 주목받는 신흥 브랜드 50개 중 2위를 기록한바 있다. KKV는 KK관에서 취급하지 않는 수입 제품을 포함하여 뷰티, 식품, 패션, 문구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2만여개가 넘는 제품을 운영중에 있다. 주요 고객층은 1030세대의 여성 소비자로, 밝고 컬러풀한 매장 분위기와 수입 제품 및 중국 브랜드 동시 운영이 인기의 원인으로 꼽힌다.

듀이트리는 2020년 8월 기준으로 KK관의 290여개 매장에 입점 하였으며, KKV에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을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은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스팟 케어 제품으로 빠르게 민감 부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시에는 수상층과 칼라민 파우더가 분리된 이층 구조를 흔들어 섞지 않고, 가라앉은 파우더를 면봉으로 가볍게 찍어 고민 부위에 발라주면 간편한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이 KKV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어 기쁘다.” 며 “중국내에서 k뷰티 역직구 열풍에 힘을 보태어, 한국 브랜드 제품의 우수함을 알리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까지 다져온 티몰 FSS와 타오바오 등의 온라인몰을 기반으로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을 포함한 전체 에이씨 듀 라인을 KKV에 입점 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듀이트리의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을 포함한 전제품은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