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9.0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티지 감성 더한 자수 라벨 쉐딩 패키지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모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와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바이로댕 쉐딩부터 미니 사이즈의 멀티 블렌더 브러쉬와 휴대가 편리한 패브릭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바이로댕 쉐딩 패키지에 패브릭 질감의 자수 라벨을 입혀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1호 클래식과 2호 모던 중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은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시그니처인 3가지 컬러를 개인 피부톤과 부위에 따라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멀티 쉐딩으로 페이스 컨투어링은 물론, 눈매와 브로우, 헤어 라인, 노즈 라인까지 더욱 뚜렷하게 연출할 수 있다. 

1호 클래식은 붉은기 없는 웜브라운 쉐이드가 풍부한 입체감과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신규 컬러 ‘모던’은 뉴트럴 그레이 3색 쉐이드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지난 2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바이로댕 쉐딩 모던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단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 천 개 완판을 기록해 바이로댕 쉐딩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바이로댕 쉐딩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휴대가 용이한 아트 파우치에 쉐딩과 미니 브러쉬를 담아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우면서 세밀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바이로댕 쉐딩 신규 컬러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8%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