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전달 나눔 실천
에바끌레르, 이재민 돕기 구호물품 전달 나눔 실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8.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및 구호물품 3천만원 상당 기부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경상남도 하동군 화개면사무소와 전북 남원시 금지면사무소에 3000여만원 상당의 화장품 및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전속모델로 활동했던 이미향 프로와 함께 진행해 화제를 모았으며 갑작스러운 재해로 힘들어하는 이재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해 주목을 받았다.
끌레르 정 대표는 “이번 기부로 어려운 이재민들이 아픔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특허받은 에바끌레르 썬크림은 엄선된 자연유래 성분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헤어샴푸는 모발과 두피의 밸런스와 보습에 도움을 주며 생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바디클렌저는 피부 진정효과를 비롯해 건조해진 피부에 농축된 보습감을 선사한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현재는 호텔, 리조트, 관공소, 병원, 휴게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18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베이비모델로 ‘리한’ ‘이루다’를 발탁,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