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 컴포트 립 플루이드 출시
SUQQU, 컴포트 립 플루이드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근한 벨벳 텍스처의 립 메이크업 제품

절제된 아름다움의 완성,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컴포트 립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색조장인 ‘스쿠’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섬세하고 선명한 컬러에 촉촉한 윤기를 더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뭉침 없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리는 첫 감촉을 시작으로, 시간이 지나도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게 유지된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의 선명한 색감으로 발색되며, 초고점도 오일 배합으로 건조함 없이 밀착되어 립 메이크업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은은한 윤기가 감도는 새틴 느낌의 ‘글로우’와 부드럽게 피팅되는 소프트 벨벳 피니쉬의 ‘포그’ 등 두 가지 종류의 텍스처로 출시했으며, 각 7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스쿠는 ‘컴포트 립 플루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뮤즈 배우 ‘수현’의 립 메이크업 화보도 공개했다. 두 가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에서 배우 수현은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의 오렌지 립 메이크업 컷에서는 가을 여신다운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으며, 포근한 벨벳 텍스처의 레드 립 화보에서는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색조장인 ‘스쿠’가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립 플루이드’는 8월 28일 온라인과 매장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9월 4일부터 갤러리아몰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스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