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홍콩서도 '통'했다
듀이트리, 홍콩서도 '통'했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8.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닝스’ 250여개 추가 입점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매닝스의 25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매닝스(Mannings)는 홍콩 전역에 350개 이상, 중국 내륙에 2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홍콩의 대표적인 헬스 앤 뷰티 전문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듀이트리 제품은 더 클린랩 에이씨 듀 4종을 비롯해, 더 클린랩 헬씨 폼과 클렌징 오일, 필링젤 등 총 7종으로 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과 약산성 클렌징 라인이다. 기존에도 듀이트리의 알로에 수딩젤이 홍콩 매닝스에서 판매되고 있었으나, 스킨케어 라인으로 그 영역을 확장. 본격적인 홍콩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듀이트리 더 클린랩 에이씨 듀 라인은 자극 받은 피부의 피지 컨트롤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는 칼라민을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를 발휘하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칼라민이 들어있어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토너와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산뜻한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블레미쉬 스팟, 그리고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클렌징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함께 입점 된 더 클린 랩 헬씨 폼, 클렌징 오일, 필링 젤은 듀이트리의 약산성 클렌징 라인으로 2010년 런칭 된 이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약산성 클렌저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받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지난 8월 9일, 홍콩 매닝스에 입점한 지 1주만에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이 기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해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고 밝히면서 “듀이트리 스킨케어 제품들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넓혀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실제로 매닝스 측에서도 듀이트리는 스킨케어 풀 라인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각 제품 라인 별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 듀이트리에 대한 홍콩 뷰티 시장에서의 높은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평가했다며, “앞으로 매닝스 채널에서 k뷰티 브랜드 중 탑(TOP)으로 꼽히고, 전 매장에서도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전해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 나갈 듀이트리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듀이트리는 매닝스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8월에 진행되는 서머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함께 참가하는 k뷰티 브랜드로는 더페이스샵, AHC 등이 있다. 

한편, 매닝스에 입점한 전제품은 듀이트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