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19일 CJ오쇼핑서 마스크 판매
김정문알로에, 19일 CJ오쇼핑서 마스크 판매
  • 윤경선
  • 승인 2020.08.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게스트로 가수 노지훈 출연 예정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오는 19일, CJ오쇼핑에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모델로 활동 중인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노지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노지훈은 특유의 밝고 친근한 모습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는 2018년 홈쇼핑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큐어 마스크팩’ 시즌 1, 2에 이어 선보이는 시즌 3 제품이다. 제주 농장에서 1,000일 동안 직접 재배한 생알로에를 활용했으며,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 핵심 성분을 담아냈다. 특히,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을 이전 제품 대비 약 67% 높였으며, 피부 쿨링 및 투명도 개선 성분도 2배 이상 강화했다.

48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와 피부 온도를 약 11℃ 낮춰주는 쿨링 효과는 물론, 기미 및 투명도 개선,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알로에 젤리 질감을 구현한 수분 밀착 시트로 흡수력을 높였으며, 파라벤 등 11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후 1시 35분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를 역대 최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에만 기존 ‘마스크팩 62매+수딩젤 1개’ 구성에 마스크팩 10매를 더해 판매하며, 기존 ‘마스크팩 102매+수딩젤 1개’ 구성에도 마스크팩 10매를 추가해 약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동주문 1번 선택 시 마스크팩 72매 구성을, 2번 선택 시 마스크팩 112매 구성을 구매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마스크팩 신제품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롯 대세’ 노지훈씨와 함께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