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릴로지,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
트릴로지,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7.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스터마이징 클렌징 파우더, 총 4종 출시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뉴질랜드/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트릴로지가 비타민C 라인의 신제품인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릴로지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는 고운 파우더 타입의 가루 클렌저에 워터 또는 미스트를 섞어 원하는 점도의 클렌징 밀크 타입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클렌징 파우더로 쌀파우더와 비타민C, 만다린 오렌지 필을 함유하여 피부를 청정하고 환하게 세안시켜주고,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리프레시한 기분을 선사한다.

트릴로지 비타민C 라인은 핵심성분 비타민C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히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 비타민C 라인으로는 '비타민C 부스터 트리트먼트', '비타민C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와 이번에 출시된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 총 4제품이 있다.

먼저 ‘트릴로지 비타민C 부스터 트리트먼트’는 2주동안 사용하는 집중 셀프 케어 제품으로 제품을 개봉하는 순간 분리되어있던 비타민C 파우더와 히알루론산 농축 앰플이 섞여 비타민C의 손상을 막고 신선함을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는 앰플이고, ‘비타민C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비타민C, 비타민E를 주성분으로 하는 항산화 비타민 로션으로, 로즈힙씨 오일과 데이지꽃추출물 함유로 더 깊어진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는 비타민C, 필리핀 오렌지 껍질 오일, 귤 에센셜 오일, 일랑일랑꽃오일 등 피부에 건강한 성분들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오일 미스트로 수분을 잡아주는 오일이 베이스로 들어가있어 워터미스트와 달리 피부의 수분을 빼앗지 않는 점이 장점인 미스트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비타민C 폴리싱 파우더’는 클렌징 밀크타입으로 만들 때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를 섞어 사용해주면 더 촉촉하고 환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