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
미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
  • 최영하
  • 승인 2020.07.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양 비비크림 등 인기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포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를 26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신제품과 최근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중 엄선된 250여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지난달 선보인 ‘개똥쑥 약산성 여성 청결제’가 이번 행사에 포함돼 30% 저렴해진다. 개똥쑥 추출물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여성 청결제로 3대 균 항균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출시 직후부터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우픽’ 여성 청결제 부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에어리 팟 파우더’와 ‘에어리 팟 팩트’도 30% 할인 판매한다. 피지와 땀을 흡착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비폴렌 리뉴 크림’ 등 비폴렌 시리즈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벌 화분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비폴렌 시리즈는 출시 2년이 지나도록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글리터 프리즘’, ‘새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과 ‘초보양 비비크림’ 등 인생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불리는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20 핫데뷰&역주행템’ 할인 행사는 전국 미샤, 눙크 매장과 온라인 종합 화장품 몰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