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NEW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티르티르, NEW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
  • 윤강희
  • 승인 2020.07.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필수 브러시 5종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티르티르의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는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프로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필수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됐다.

브러시 5종은 △절제된 탄력과 부드러움으로 파우더,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등에 멀티로 사용 가능한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 △아이 섀도우 컬러를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주고 코 옆라인의 음영 연출까지 가능한 ‘베이스 아이 섀도우 브러시’ △총알 모양의 브러시로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감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 컬러의 경계를 블렌딩하여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 △얇고 긴 브러시로 깔끔한 섀도우 라인을 연출하거나 눈 언더라인, 삼각존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 섀도우 브러시’ △날렵한 모양의 사선 브러시로 아이 브로우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연출해주는 듀얼 타입의 ‘듀얼 아이 브로우 브러시’로 실속 있게 구성 됐다.

또한 고급 인조모로 오래 사용해도 변질이나 변형 없이 처음과 같은 브러시 탄력과 형태를 유지하며, 부드럽고 촘촘한 모질과 한 손에 쉽게 잡히는 최적화된 사이즈로 메이크업 전문가의 스킬 구현에 도움을 준다. 브러시 5종 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러블리한 핑크 레더 파우치에 담겨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으며 브러시 모가 상하지 않게 안전하게 휴대 가능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