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셀ㆍ지투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지투셀ㆍ지투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 윤경선
  • 승인 2020.07.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에 힘보태~

제노힐㈜이 오는 7월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목동 행복한 백화점 야외 행사장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인 “2020 대한민국 마케팅 Fair”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인 지투셀(G2CELL)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투온(G2ON)을 선보인다. 이에 지투온(G2ON)의 “3P 유산균”과 “지투셀(G2CELL)”의 1,500여개 제품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

현장행사에서 15,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제공하고, 최대 24만원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랜덤박스(럭키박스) 이벤트도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

제노힐㈜의 지투셀(G2CELL)은 2019년 하이 서울 어워드에 선정되어 제품의 품질과 공신력을 서울시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제노힐㈜ 안종업 대표는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드리기 위해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노힐은 이번 행사 참여에 앞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비치 등 방문객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