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7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릴리바이레드, 7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 승인 2020.07.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기획세트 한정 판매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올리브영과 손잡고 7월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나인투나인 인피니트 마스카라’를 하나 가격에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1+1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 한다. 또한 ‘스태리아이즈 젤 아이라이너’, ‘하드 플랫 브로우 펜슬’ 등 릴리바이레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롱앤컬과 볼륨앤컬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뭉침과 번짐 현상을 최소화 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가벼운 텍스쳐로 바르면 바를수록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한 올 한 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프트 블랙 젤리 베이스와 3중 필름 폴리머 배합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고정되어, 속눈썹 고데기를 한 듯 처짐 없는 완벽한 C컬 컬링을 선사한다. 또한 워터프리 포뮬러로 눈 밑 번짐과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하루 종일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지면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마스카라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인피니트 마스카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우수한 컬링력으로 올 여름, 오래도록 깔끔한 눈매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1+1 한정세트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2년 만에 립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 겟잇뷰티 마스카라 부문 뷰라벨 1위 선정,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서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색조 브랜드로써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