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골프장 마케팅 강화 시장확대
에바끌레르, 골프장 마케팅 강화 시장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72CC와 재계약 골프썬블럭의 선두주자
다양한 마케팅으로 성장엔진 가동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골프장 마케팅을 강화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다지고 있다. 에바끌레르는 최근 스카이72CC와 재계약을 체결, 골프장 입구의 홍보간판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골프백과 골프공을 제작해 골퍼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에바끌레르의 골프전용 썬크림은 골프를 즐기는데 최적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바끌레르의 썬블럭은 끈적임, 불쾌감, 백탁현상 등을 없애고 촉촉함과 상쾌한 향으로 최상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방지기능을 가미하였다. 이에 에바끌레르 제품은 리조트, 호텔, 약국, 병원, 휴게소, 관공소 등에 납품되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해외수출을 통한 글로벌 시장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유튜브 모델로 ‘티나’ ‘바바라조’를 비롯해 외국인 남성모델 ‘끌레르’, 가나 쌍둥이 모델, 러시아 모델 줄리아, 모로코 모델 루나, 미국 모델 에린, 프랑스 모델 카미, 모델 이반, 카자흐스탄 모델 아셈굴 등 다수의 글로벌 모델을 발탁하고 활발한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끌레르정 대표는 “에바끌레르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국내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전략을 펼치며 국내외 시장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