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5차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힌스, 5차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뎁스 아이섀도우 2종과 무드인핸서 리퀴드 마뜨 10종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에서 6월 18일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을 출시한다.  

브랜드 철학이 반영된 분위기와 컬러에 집중했던 이전 컬렉션과는 달리, 이번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All About Attitude Collection)' 에는 '태도와 관점  (Attitude)' 에 대한 메세지가 담겨 있다. 

힌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타인의 기준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만의 관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는 동시대의 여성들에게 자유로운 영감을 선사하고자 한다.

힌스의 Attitude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은 뉴 뎁스 아이섀도우 2종과 무드인핸서 리퀴드 마뜨 10종으로 출시된다. 

힌스의 다섯 번째 컬렉션인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은 차분한 듯 경쾌한 컬러와 다채로운 텍스처 플레이를 통해 나의 관점, 나의 태도를 메이크업 룩으로 제안한다. 

힌스의 시그니처 곡선 디자인을 활용하여 분위기를 자아내는 섀도우 팔레트 
이번 신제품 '뉴 뎁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부드러운 면모 속 견고함을 보여주는 '젠틀 앤 펌' 팔레트와 정의되지 않은 자유로움을 보여주는 '오프 밸런스' 팔레트 2가지로 출시된다. 하나의 섀도우 팔레트에서 8가지 다양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여름을 맞이하는 힌스만의 감성을 담은 10가지 컬러를 만나 볼 수 있다. 

두 가지 팔레트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분위기와 룩에 따라 나만의 애티튜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으며,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부터 글리터와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볼드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무드인해서 리퀴드 마뜨는 지난 시즌 선보였던 무드인핸서 마뜨 립스틱의 감각적인 텍스처의 리퀴드 타입 버전이다. 부드러운 소프트 컬러부터 경쾌한 포인트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1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스킨핏 매트 텍스처로 입술에 밀착되어 내 입술 같은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힌스 '올 어바웃 애티튜드 컬렉션 (All About Attitude Collection)'은 오는 오는 18일 힌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 스토어인 아틀리에 성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전국 26개 시코르 매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홍대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