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계도 과감한 "구조조정"
미용계도 과감한 "구조조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1.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요금 거품빼기 등 큰 변화...서비스확대 새 기류도
대한미용사중앙회는 지난 6일 미용회관에서 임원을 비롯한 각 지회장,사무국장 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거행했다.



특히 이날 시무식에서는 올해 중점사업으로 오는 9월에 개최되는 헤어월드

98서울대회의 성고적인 마무리로 설정,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구했다.또 미용인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번 행사를 집중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기관지를 발행 할 것과 올해 개최되는 각종 국제규모의 미용대회에 적극 참여해 홍보에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하종순 회징은 이날「올해 해외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국제대회에 적극 참가해 헤어월드 98서울대회를 다각적으로홍보할 방침」임을 밝히고 기관지를 발행하는 것도 이같은 취지라고 설명했다.또 하회장은 이 기관지를 통해 전국 미용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회무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따라 미용사회중앙회는 오는 31일부터 2월1일까지 핀란드 헬싱키에서 개최되는 「헬싱키 헤어 오픈 대회」와 3월8일 부터 10일까지 뉴욕 야콥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98 미국 IBS 대회」,4월19일부터 20일가지 개최되는 「오스트리아 헤어콩그레스 대회」,10월 18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프랑스 몬디알 꽈파르 보떼 대회」등에 참가해 헤어월드 98서울대회를 홍보하고 한국미용기술을 세계에 알린다는 계획이다.



또 국내 미용인의 관심을 유도하고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해미용인을 대상으로 한 사전 헤어쇼를 오는 3월경에 개최할 방침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