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징코 클렌징티슈’ GS홈쇼핑 통해 최초 공개
참존, ‘징코 클렌징티슈’ GS홈쇼핑 통해 최초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6.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속 장나라의 동안 클렌징 비법

참존은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를 오는 19일(금) 오후 3시 46분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TV 속에서 장나라의 동안 클렌징 비법으로 소개되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1988년 클렌징워터를 최초 개발한 참존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징코’에서 27년 클렌징 비법을 넣어 연구 개발하였으며, 누적 판매량 12억 5천 만장 이상 (1995-2020.03)을 달성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7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2가지 최다 임상시험(참존 클렌징 제품 기준)으로 딥 메이크업 외에도 선크림, 미세먼지 모사체, 모공 속 노폐물을 강력 제거하고 피지, 블랙헤드, 각질, 보습력, 광채를 개선하며 5가지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보호, 장벽강화 등 스킨 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참존 마케팅팀은 “대표 동안미녀 장나라가 선보인 CF 속 그 클렌징티슈를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징코 클렌징티슈는 단 한 장만으로 강력한 클렌징이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이나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캠핑,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징코 올 뉴 클렌징티슈’는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단독 구성과 특별한 혜택으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