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OLOR ME’ 컨셉의 메이크업 라인
티르티르, 'COLOR ME’ 컨셉의 메이크업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섀도우 팔레트·립스틱·립 틴트로 구성

티르티르(TIRTIR)가 'COLOR ME' 컨셉으로 NEW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출시, 본격적인 메이크업 라인 확장에 나섰다. 

티르티르에서 아이 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라인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기존의 주력 제품이었던 스킨케어 라인을 넘어 다양하고 풍성한 색조 라인업 출시로 한층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티르티르의 이번 신제품은 평소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던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아이 섀도우 팔레트 2종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착 붙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색상 조합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텍스처 또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하게 구성된 가운데,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해 일반 팔레트에서는 보기 힘든 포인트 글리터 제형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10가지 컬러 모두 활용도 높은 색 조합으로 아이 섀도우 뿐 아니라 블러셔, 쉐이딩, 브로우, 라이너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멀티 팔레트 역할도 가능하다. 

티르티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세미 매트 타입의 제품으로, 은은하고 쉬어한 보습감을 부여해 내 입술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가볍고 얇게 입술에 밀착되며, 겉은 보송하고 매트하게 연출되는 반면 속은 촉촉하고 편안하게 채워주는 ‘겉보속촉’ 립스틱이다.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덧바를수록 맑게 올라오는 컬러감으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한낮에 꾸는 꿈처럼 몽환적인 핑크 컬러 ‘#드리미 핑크’, 불꽃처럼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 ‘#버닝 레드’, 따사로운 오렌지 컬러 ‘#선키스드 오렌지’, 화사함을 더해주는 가장 이상적인 코랄 컬러 ‘#비라이크 코랄’, 가볍고 포근한 느낌의 누드 핑크 ‘#코지 핑크’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My Glow Color Lasting Lip Tint)’는 갓 짜낸 과즙을 입술에 머금은 듯, 수분 가득 촉촉한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다. 한번의 터치로 끈적임 없이 선명하고 맑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입술의 생기를 지속시켜준다. 컬러 6종은 실패 없는 독보적인 핑크 컬러 ‘#스플렌디드 핑크’, 화려하고 강렬한 무드의 매혹적인 레드 컬러 ‘#얼루어 레드’, 생기 가득 과즙립의 정석인 레드 오렌지 컬러 ‘#아이코닉 오렌지’, 차분한 베이지에 코랄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 코랄 컬러 ‘#멜로우 코랄’, 그윽한 무드를 완성해주는 톤 다운 로즈 컬러 ‘#인스파이어 로즈’,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 주는 빈티지한 핑크 컬러 ‘#텐덜리 누드’로 구성됐다.

한편 티르티르는 이번 색조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 오전 10시부터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5종 키트, 립 틴트 6종 키트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50%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아이 섀도우 팔레트 2종 세트 또는 립스틱 5종 키트, 립 틴트 6종 키트를 각 구매하는 경우 30% 할인 혜택을, 품목 별 단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메이크업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크 캐리어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1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