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여름 맞이 '씬비' 할인 프로모션
아띠베뷰티, 여름 맞이 '씬비'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1일까지, ‘씬비’ 25% 할인 프로모션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여름 맞이 할인 프로모션 ‘Get Ready for Summer’을 진행한다. 

아띠베뷰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 바디 케어에 관심이 높은 이들을 위해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THINBE)’를 25% 할인 판매하며, 추가로 전동 클렌저 퓨어비 7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씬비’는 6개 전극의 다중 중주파 에너지와 3가지 LED 모드로 바디와 피부를 동시에 케어해주는 바디 디바이스다. 중주파가 근육에 리드미컬한 자극을 주어 집에서도 가벼운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마사지 모드를 사용해 몸의 원활한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움직임이 적은 집콕 생활에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다양한 강도 설정이 가능해 자신에게 맞는 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고, 복부, 허벅지와 같은 넓은 피부 면적은 물론 승모근, 팔뚝살, 등살, 셀룰라이트, 종아리 등 관리하고 싶은 어느 부위든 사용 가능하다.

‘씬비’는 ‘홈트레이닝 파트너’라는 애칭답게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여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띠베뷰티의 중주파 바디 마사지기 ‘씬비’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