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된 속탄력 개선

유세린에서 피부 유사 구조 유세린 하이알루론 포뮬러로 피부를 탄탄하고 입체적으로 가꾸어주는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유세린의 혁신적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는 피부 유사 구조로 수분+탄력이 속부터 작용하여 뿌릴수록 피부가 탱탱하고 촉촉해지는 제품이다. 기존의 수분 미스트 제품들이 뿌렸을 때 피부 표면에서 증발되어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아 오히려 뿌리기 전보다 건조해지는 점과 차별점을 두었다.

피부 속까지 쏙 스며드는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가 가진 수분탄력의 비결은 바로 피부 유사 구조 유세린 6D-Advanced3) 포뮬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리프팅, 속당김 개선, 속탄력 및 속보습, 탄성 복원력, 피부피로도 완화의 6가지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샐 틈 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이스처 락인(Lock-in)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자연유래 보습인자 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수분 시스템 활성화 및 수분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판테놀이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피로도를 완화해주어 요즘처럼 갑자기 더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