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농축 장미 추출물에 프리바이오틱스 성분 담아내

눅스(NUXE)에서장미 추출물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딥 클렌징은 물론,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 균형을 선사하는 ‘베리로즈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로즈클렌징 라인’은 눅스 식물 연구소가 엄선한 장미의 유효성분을 손상 없이 뽑아낸 고농축 장미 추출물에 자연유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낸 ‘로즈바이옴’ 포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나치게 강한 클렌징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무너뜨려 피부 환경이 나빠지는 것을 주목해, 모공 속 피지부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동시에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고, 기초 체력까지 길러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 또한, 전 품목 모두 동물성 원료, 파라벤, 광물성 오일과 같이 자극적인 요소를 배제해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베리로즈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임산부와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스윗아몬드 오일에서 프랑스산 프로방스 장미 꽃잎을 오랜 시간 천천히 우려내서 완성한 인퓨즈드 로즈 오일 베이스로, 딥 클렌징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는 물론, 피부에 꼭 필요한 8가지성분만 담은 안전한 비건 포뮬러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리로즈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로 지울수록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클렌징 워터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 남기고 노폐물과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닦아내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한 단계 진화한 클렌징 제품이다. 

‘베리로즈 미셀라 폼 클렌저’는장미 수분 가득한 초미세 버블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여러 번 롤링해도 볼륨이 꺼지지 않는 쫀쫀한 거품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과 잔여물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베리로즈멜팅 클렌징 밀크’는 장미로 세수한 듯 순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제품으로, 초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밀크 in 오일 클렌저 제품이다. 세정력이 우수한 클렌징 오일에 로션의 보습 성분을 담은 제형에 담아 노폐물은 제거하면서 촉촉함만 남기는 순한 사용감을 준다.

눅스 마케팅팀은 “마스크가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얼굴의 피부는 외부 오염 물질은 물론, 마스크 속 습기와 높은 온도에 지치고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도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면서 딥 클렌징 할 수 있게 돕기 위해 제품을 선보였다”며,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으로 더욱 건강한 클렌징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눅스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서 4종 모두 1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SSG닷컴, GS샵 등 온라인 채널에서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밀크, 무스폼 클렌저를 6월 한 달만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