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아이 디파이닝 컬렉션'
디어달리아, '아이 디파이닝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한 눈매부터 드라마틱한 눈매까지 연출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내 눈이 꿈꿔오던 드라마틱한 순간을 완성하는 ‘아이 디파이닝 컬렉션(EYE DEFINING COLLECTION)’을 출시한다. 

‘아이 디파이닝 컬렉션’은 내추럴한 눈매부터 드라마틱한 눈매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로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이고 선명한 #퍼펙트아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파라다이스 드림 프리시전 프로 리퀴드 아이라이너(PARADISE DREAM PRECISION PRO LIQUID EYELINER)’ 2종,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 롱 래쉬 마스카라 PARADISE DREAM VOLUME & LONG LASH MASCARA)’ 2종, ‘스킨 컨디셔닝 립 & 아이 리무버(SKIN CONDITIONING LIP & EYE REMOVER)’, ‘드림 래쉬 컬러(DREAM LASH CURLER)’ 까지 총 6가지 제품이다.

‘파라다이스 드림 프리시전 프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무광 매트 피니시로 고급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는 프로 매트 아이라이너이다. 잉크 탱크 시스템으로 끊김 없이 균일한 드로잉이 가능하고 유수분에 강한 듀얼 필름 폴리머 포뮬러가 촘촘하게 밀착되어 빠르게 픽싱 된다. 또한, 유연한 하이텐션의 스펀지 팁 브러시가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여 전문가의 터치를 받은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한다.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 롱 래쉬 마스카라‘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눈가 자극을 줄인 탤크 프리,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의 워터 프리, 동물성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의 3-FREE 마스카라이다. 미세한 페탈 파이버가 속눈썹의 곡면을 따라 고르게 밀착되어 드라마틱한 볼륨 & 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보여준다. 

‘스킨 컨디셔닝 립 & 아이 리무버’는 피부에 이상적인 pH의 약산성 포뮬러가 눈 시림 없이 산뜻하게 클렌징 해주는 립 앤 아이 리무버이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녹여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촉촉한 수분 포뮬러로 오일 특유의 미끈거리는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드림 래쉬 컬러’는 와이드하게 열리는 프레임이 속눈썹 한 올도 빠짐없이 완벽한 컬링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초보자도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러이다. 탄력 있는 실리콘 패드가 모의 손상 없이 내추럴한 눈매부터 아찔한 눈매까지 다양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신제품 ‘아이 디파이닝 컬렉션’은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