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0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과의 싱그러움을 담은 포어밸런싱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상쾌한 포어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을 새롭게 출시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피부에 열이 오르면, 모공이 넓어지면서 피부 트러블과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이런 때 일수록 유수분의 균형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 세럼카인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은 항균 효과와 모공/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세럼으로 요즘처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 줄 세럼이다.

 또한 고효능 자연유래 원료를 유해성분 없이 최상의 원료, 최대의 함량, 최고의 순전함을 그대로 전하는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로써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의 원료도 자연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하였다. 게다가 4중 모공(개수,크지,부피,넓이) 개선 효능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기능성 제품이다.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은 유럽, 포르투갈의 모과 마르멜로 잎 추출물 89%의 원액을 그대로 담아 노란색 제형을 띄는 것이 특징이며, 알프스 빙하와 암벽 사이에서 살아가는 핑크색의 희귀한 꽃에서 추출한 알파세범 성분이 근본적인 과다 피지 분비 원인을 억제하여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고 모공을 수축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특유의 시원한 향과 함께 상쾌함을 전달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는 물론 마르멜로 잎은 모공을 탄탄하게 관리해주어 내외·부 자극에 늘어진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좋은 세럼이다. 특히 과다한 피지가 분비되어 고민인 지복·합성 피부 타입에게 찰떡인 제품이다.

세럼카인드는 이번 신제품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과 함께 싱그러운 여름을 즐기는 프레쉬 세럼 라이프(fresh serum life)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햇살 가득 기분 좋은 피크닉 컨셉의 브랜드 무드와 어울리는 “여름을 즐기는 나만의 방법” #프레쉬세럼라이프 캠페인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올 여름, 피지와 모공 걱정 없이 매끈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옐로멜로 드롭’은 세럼카인드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 1일부터 비이커 한남점에서 팝업스토어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