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만족도 높은 선물로 뷰티아이템 제격
‘부부의 날’ 만족도 높은 선물로 뷰티아이템 제격
  • 윤경선
  • 승인 2020.05.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 인기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 가자는 취지의 ‘부부의 날’이 5월 21일로 지정되어 있다. 부부의 마음을 확인하는 21일, 상대를 생각한 작은 선물로 마음을 전달한다면 그 날의 기쁨이 배가 될 것이다.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이지만 매일 표현을 못했다면 평소 사용하는 아이템에서 프리미엄한 제품을 선택해 배우자의 매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 

‘달바’의 ‘워터풀 선세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탄력까지 동시에 케어 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백탁 없는 수분 세럼형으로 피부 위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남녀 모두가 가볍게 사용하기 좋고, 항산화 효과 임상으로 피부 나이까지 생각해 준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이다.

‘쇼파드 퍼퓸’의 ‘해피쇼파드 레몬돌치’는 스위스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 쇼파드에서 선보인 퍼퓸 라인으로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밝고 긍정적인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경쾌한 레몬 향을 시작으로 달콤한 사과 향으로 이어지고 오렌지 플라워의 향긋한 향으로 감미롭게 마무리되며 기분 좋은 향을 선사한다.

‘온뜨레’의 ‘갸마르드 젤 이지엔 앙띰 by 온뜨레’는 민감한 부위의 건강을 지켜주고 청결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처방의 수용성 젤 타입 여성 청결제이다. 100%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페퍼민트 워터, 카렌듈라 추출물, 티트리 등 천연 퓨리파잉 성분으로 이루어진 유기농 청결제로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남편을 위한 선물 

‘질레트 랩스’의 ‘히티드 레이저’는 단단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1초 만에 따뜻해지는 온열 바가 장착된 프리미엄 면도기로 매일 아침, 즐겁고 럭셔리한 그루밍 경험을 선사해 줄 제품이다. 혁신적인 온열 바(warming bar)가 탑재되어 열감을 빠르고 균일하게 전달해 마치 바버샵에서 스팀 타올을 사용해 면도한 것처럼, 면도 내내 피부를 따스하게 진정시켜 준다.

‘탬버린즈’의 ‘타이거리프 85 마스크팩’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이 85% 함유된 타이거리프 85 마스크팩은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또한 고보습, 고영양 마스크팩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수분을 채워줌으로써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우수한 밀착 시트로 시트 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인 제품이다.  

‘불가리 퍼퓸’의 ‘레젬메 맨 트릴로지 오팔론’은 불가리의 하이 퍼퓨머리 컬렉션인 레젬메 라인에서 선보인 남성 전용 향수이다. 순수와 지혜, 행운의 상징이자 황제의 왕관 장식으로 쓰였던 오스트리아 화이트 오팔에 영감을 받아 자신감 넘치고 럭셔리한 무드가 특징이다. 산뜻한 네롤리 향을 시작으로 레몬 그라스와 화이트 머스크로 이어지며 매력적인 시트러스-머스크 노트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