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X올리브영 팝업스토어 오픈
바닐라코X올리브영 팝업스토어 오픈
  • 최영하
  • 승인 2020.05.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과 송강 팝업스토어 방문 SNS 인증샷 화제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올리브영 강남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강남본점 바닐라코 팝업스토어는 5월 한 달 동안 운영되며, 일상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마스크 사용에도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을 가진 ‘커버리셔스’ 및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 뿐만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메이크업 세정에 탁월한 ‘클린 잇 제로’ 라인 등 바닐라코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8일과 12일에는 각각 송강과 신세경이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바닐라코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송강과 신세경은 매장을 둘러보고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바닐라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직접 운영하고 있는 개인 SNS에 바닐라코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게재하고, 매장 내 비치된 대형 화보에 싸인을 남기기도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마스크 메이크업의 핵심인 ‘밀착력’과 ‘클렌징’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라며 “제품 체험존 외에도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할 예정이니 5월 한 달간 많은 관심 가지고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