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배우 ‘성훈’ 전속 모델 발탁
포맨트, 배우 ‘성훈’ 전속 모델 발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포맨시그니처 퍼퓸 코튼썩세스’ 화보 선공개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가 배우 성훈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새롭게 출시한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썩세스(Cotton Success)’의 화보를 선공개했다.

배우 성훈이 모델로 나선 포맨트(Forment)는 ‘For men who woman want’의 합성어로, 매력적인 남자를 위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은 20-29세 이성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결과를 베이스로 제작되며, 조사된 데이터를 토대로 매력적인 남자로 변화시킬 아이템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훈은 ‘새로운 시대를 여는 성공한 남성을 위하여’라는 컨셉으로 관능미 넘치고 카리스마있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룩을 표현했다. 화보에서 성훈의 매혹적인 무드를 더해준 향수는 포맨트의 신제품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썩세스(Cotton Success)’로 전세계 0.1% 마스터 퍼퓨머의 영감을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향수이다.

특히 성훈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향수를 바라보고 있는 깊은 눈빛으로 진정한 ‘어른 섹시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성훈만의 도시적인 남성미와 함께 완벽한 피지컬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포맨트 관계자는 “성훈만의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남자의 매력을 끌어올리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독보적인 바이브를 지니고 있는 성훈과 포맨트의 만남으로 앞으로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포맨트’의 새로운 뮤즈가 된 성훈은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