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가정의 달 맞아 “슬기로운 선물 생활” 이벤트
청호나이스뷰티, 가정의 달 맞아 “슬기로운 선물 생활”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2% 할인과 풍성한 선물 증정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오정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슬기로운 선물 생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슬기로운 앰플 생활’ 과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강을 선사하는 ‘슬기로운 건강 생활’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슬기로운 앰플 생활은 5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데, 가정의 달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 기획상품(▲카베엘라 아트 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21호 or 23호 +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아이스 선베리어 + ▲카베엘라 앰플 샘플 5개)과 함께 항산화력은 물론 탄력과 보습에까지 탁월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소비자를 기다린다.

카베엘라는 커피 생두를 21일, 504시간 발효한 후 딥프레소 공법을 통해 항상화 성분만을 진하게 추출한 그린커피콩™이 함유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그중 행사제품인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카베엘라만의 그린커피콩™의 항산화 기능뿐 만 아니라 7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탄력 개선에 탁월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주름 완화 및 탄탄한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21일 사용 후 피부탄력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스킨메드 2019년)

가정의 달 스페셜 패키지로 구성된 카베엘라 아트페이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역시 그린커피콩™이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 영양 공급 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와 함께 밀착 커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해 주며, 카베엘라 아이스 선베리어는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에 순하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빙하수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한편 ‘슬기로운 건강생활’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항산화, 체질개선, 오메가, 관절건강, 갱년기, 홍삼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제품을 라인업 했고, 행사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행사제품을 살펴보면, 세포보호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프리미엄 아사이 슈퍼베리 진액’과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및 혈과 청소에 도움을 주는 미국 유타주의 건강선물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오마가 3, 6의 필수지방산을 함유한 고함량 독일산 아마씨유와 사차인치 오일만 100% 배합한 ‘골든 아마씨유 플러스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튼튼한 관절 및 연골건강,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파워 강황 프리미엄’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 퀸 백수오’, 홍삼 농축액과 18가지 한약 성분이 함유된 홍삼 엑기스인 ‘진심미 맑은 홍삼’도 마련되어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에게 건강과 젊음을 선사하자는 취지 하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품격 제품을 경제적 가격으로 기분 좋게 선물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