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새로운 뮤즈로 ‘공효진’ 선정
어뮤즈, 새로운 뮤즈로 ‘공효진’ 선정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화보 공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핫한 인디 뷰티 브랜드이자 세포라 독점 브랜드 어뮤즈(AMUSE)가 배우 공효진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과 함께 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어뮤즈의 신제품 크림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공효진은 치크에 은은한 누드광을 주는 소크치’63 쉬머 마멀레이드’와 ’13 피치 탠’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적인 마스크와 특유의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효진 화보 속 신제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블러셔 ‘소프트 크림 치크’에 관습적인 베이지 누드톤이 아닌, 어뮤즈만의 자신감과 솔직함을 담아 새로운 차원으로 누드 블러셔 스펙트럼을 넓힌 제품이다. 촉촉하게 스며들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크림 텍스처에 화사한 진주 파우더가 완성하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이 특징이며, 별도 브러쉬 없이 손으로 바르기 쉬워 휴대에도 용이하다.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은 ▲뽀얀 우유의 미색이 감도는 크림 밀크로 컬러의 명도를 조절해주는 ’00 우유’ ▲복숭아 혈색의 ’13 피치 탠’ ▲살짝 대친듯한 톤 다운된 당근색 ’14 누드 캐롯’ ▲자몽과 로즈의 조화 ’15 쉬머 포멜로’ ▲오묘한 무화과 누드 ’32 핑크 토스트’ ▲코랄 빛 베이지 누드 ’62 파파야’ ▲살구 빛에 골드 펄을 더한 ’63 쉬머 마멀레이드’ 까지 총 7가지 컬러 라인으로 차분한 듯 화사한 누드 베이스 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가장 가까운 누드와 쉬머를 표현한다. 어뮤즈 공식몰과 카카오샵에서, 5월부터는 세포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00 우유’ 컬러는 어뮤즈 공식몰에서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어뮤즈 브랜드 관계자는 “공효진은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 가장 독보적인 배우이며 꾸밈없이 당당하고 솔직한 공효진의 모습이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늘 기분 좋은 바이브를 지니고 있는 공효진과 어뮤즈의 만남으로 앞으로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효진은 어뮤즈의 모델로서 이번 소프트 크림 치크 누디쉬 컬렉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 광고 촬영과 더불어 AR 카메라앱 ‘스노우(SNOW)’필터, 오프라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본격적인 활동들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오는 5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삼시세끼 어촌 편’에 첫 게스트로 출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